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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연료 절약방법

이슴(Esm) 2020. 9. 5. 02:12

연료를 절약하고 싶다면,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이는 실린더 비활성화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로, 일부 자동차 회사들이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한다.대부분은 시스템에 대해 상표명을 사용하며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시스템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전체적인 개념은 동일합니다. 최대 전력이 필요하지 않을 때, 어떤 실린더들은 연료를 얻지 못한다.비활성화는 주로 V6또는 V8엔진에 사용되며, 이 엔진이 작동할 때 엔진의 변위를 줄여 주는 것이 원칙입니다. 즉, 모든 실린더가 작동할 때는 모터 구동 동력을 일부 실린더는 차단될 때는 소형 엔진 연료 경제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필요할 때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추가 공기와 연료를 투입하는 소형 터보 차지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는 작은 엔진처럼 작동할 수 있는 더 큰 엔진인 반면, 터보 차징은 더 큰 엔진처럼 작동할 수 있는 더 작은 엔진이다.엔진에는 실린더 내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피스톤이 포함되어 있으며, 연소 시 가스-공기 혼합물의 힘에 의해 구동되어 중앙 크랭크 축을 회전시킵니다. 크랭크 축은 회전하고, 그 힘은 결국 바퀴를 회전시킨다.실린더가 비활성화되면 시스템은 공기를 흡입하는 흡기 밸브와 사용 후 가스를 방출하는 배기 밸브를 닫습니다. 또한 실린더에 연료를 주입하지 않습니다. 피스톤은 여전히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회전하는 크랭크 축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주행 중입니다.추가적인 효율은 실린더의 절반만이 연료를 공급하는 것이 아니다. 엔진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지 않을 때, 예를 들어 일정한 속도로 정속 주행할 때 엔진은 최고 성능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피스톤은 펌핑 손실로 알려진 공기를 흡입하거나 배출할 때 공기 저항을 극복해야 합니다.안정적인 속도와 같이 스로틀을 가볍게 켜면 흡기 및 배기 매니폴드 사이의 압력 차이로 인해 펌핑 손실이 더 커집니다. 일부 실린더가 비활성화되면 공기가 들어가거나 나오지 않으므로 펌핑 손실이 없습니다. 그 외에도, 엔진이 자동으로 이러한 누락 실린더를 보정하기 때문에 흡기 압력 차이가 적게 발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를 통해 활성 실린더의 펌프 손실을 줄여 보다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비활성화된 피스톤을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모두 크랭크 축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엔진이 전체적으로 더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이 모든 기능은 엔진 컨트롤 유닛또는 엔진 컨트롤 모듈로 알려진 엔진의 메인 두뇌에 의해 제어됩니다. 가속 등의 추가 전력이 필요할 경우 시스템은 비활성화된 실린더를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합니다. 그 변화는 보통 너무 부드러워서 감지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캐나다 천연 자원부는 실린더 비활성화로 연료 소비 및 배출을 4-10퍼센트줄일 수 있다고 추정한다.실린더 비활성화 기능이 있는 대부분의 엔진은 실린더 4개로 전환되는 8기통 실린더와 같이 한번에 엔진의 절반을 끕니다. 혼다의 시스템은 가변 실린더 관리라고 불리며, 주행 조건에 따라 V6엔진을 3개 또는 4개의 실린더에서 작동하도록 전환할 수 있다. 현재 픽업 트럭 엔진으로 실린더의 절반을 차단하고 있는 제너럴 모터스는 2019년형 트럭에 가변 시스템을 도입한다. 일부 다른 제조 업체들도 유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1981년 캐딜락에 처음 도입되었을 때부터 크게 발전해 왔다. 이것은 모듈형 변위라고 불렸으며 6개 또는 4개의 실린더에서 작동하도록 V8엔진을 바꿀 수 있다. 미쓰비시는 그 직후에 4기통 2기통 모델을 내놓았다 오늘날의 전자 제품과 연료 시스템은 그 일을 감당할 수 없었고, 어느 회사도 그것을 오래 유지하지 못 했다. 오늘날 비활성화 시스템에는 엔진에 비용과 복잡성을 추가하는 것 외에는 많은 단점이 없습니다.물론 실린더 변위는 연료 효율 상자에서 하나의 도구에 불과합니다. 감속 연료 차단 프로그램은 발을 가속 페달에서 떼고 속도를 줄일 때 엔진으로의 연료 공급을 완전히 차단합니다. 가속하거나 정지할 때 엔진 속도가 공회전에 가까워지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시스템이 연료를 공급하기 시작합니다.이제 일부 차량은 엔진에 Start Stop기능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하이브리드 차량에만 국한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전통적인 가솔린 차량에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경량 디젤 차량에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연료와 배기 가스의 수를 더 줄이기 위해 그것을 추가하고 있다.빨간 불에 앉아 있는 것과 같이 브레이크를 밟은 채 완전히 멈추면 엔진이 꺼진다. 차량의 라이트, 스테레오 및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은 계속 작동하며, 주변 및 엔진 온도를 포함한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자마자 엔진이 자동으로 다시 시동됩니다.다시 시작 방법은 차량에 따라 다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모터가 그것을 처리하는 반면, 전통적인 자동차는 무거운 품질의 시동 장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차량에서 버튼 하나로 Start Stop시스템을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없는 경우 차량을 Sport 모드로 전환하면 대개 시동이 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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