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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키에서 발견된 신기한 흔적 본문
논쟁을 일으킬 것이 확실한 것은 한 연구원이 터키의 페리지안 계곡을 가로지르는 신비하고 오래 된 벌레들은 1214 만년 전의 알려지지 않고 지적인 인종에 의해 발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모스크바 국제 생태 폴리톨로지 대학의 과학 연구 센터 소장이자 지질학자인 알렉산더 콜티핀 박사는 최근 이상한 바퀴 자국이 있는 아나톨리아 소재의 유적지에 대한 조사를 마쳤습니다. 메일 온라인에 따르면 압축된 화산재 전통적인 학계에 따르면 이 발자국들은 과거의 여러 역사적 시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프리지아 발리의 풍경을 가로지릅니다. 가장 초기의 길은 히타이트 제국 기원전 1600년경 1178년 동안에 만들어졌다고 생각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티오피아인들과 그리스인들 그리고 알렉산더 대왕이 그의 군대에 의해 부드러운 바위로 길을 깊게 팠습니다. 그들은 결국 로마의 도로망의 일부가 되었다고 터키의 문화 루트는 쓰고 있다. 콜티핀과 동료들은 깊은 홈으로 둘러싸인 암석 지대를 조사했고 트랙을 만든 것은 사실 차량이었지만 가벼운 카트나 전차는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대신 그는 알려지지 않은 모든 테러공 차량이 거대하고 무거웠다고 주장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그것들이 약 1400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들이 알려지지 않은 문명에 의해 조종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메일런인에게 이 모든 바위 투성이의 들판은 수백만년 전에 남겨진 바퀴 자국들로 덮여 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간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지질학자는 풍화 작용과 관찰된 균열 때문에 그 바퀴 자국이 의심의 여지 없이 선사 시대의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게 말합니다. 화산 바위의 나이를 명시하는 방법은 매우 잘 연구되고 잘 해결되었습니다, 라고 콜티핀이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각 한쌍의 트랙 사이의 거리가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측정치가 현대적인 차량의 바퀴 사이에 맞는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자동차는 트랙이 너무 깊어서 어떤 종류의 운송 장치가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더 제기되고 있습니다. 가장 깊은 바퀴 자국은 1미터 이며 이 바퀴 자국들의 벽에는 수평으로 난 긁힌 자국들이 있습니다. 고대 바퀴에서 삐져나온 톱니 바퀴 끝에 의해 남겨진 것처럼 보입니다. 뉴스 사이트 익스프레스는 콜티핀이 거대한 선사 시대 차량의 무게 때문에 부드러운 젖은 흙과 바위로 깊은 통로를 잘랐다고 믿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이 바퀴 자국들 그리고 주변의 모든 표면은 단지 얼어붙고 모든 증거들을 확보했습니다. 그러한 경우는 지질학자들에게 잘 알려 져 있는데 예를 들어 공룡의 발자국은 비슷한 방법으로 자연적으로 보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콜티핀 장관은 그의 주장이 논란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류 학계는 이 문제가 그들의 고전적인 이론들을 망칠 것이기 때문에 이 문제를 다루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우리가 세계의 고전적인 창조 이전에 존재했던 문명의 흔적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그러한 문명화 이전의 생물체들은 현대인들과 같지 않았을 것입니다. 라고 그가 제안했습니다. 매우 흥미롭고 신비로운 트랙들이 세계의 다른 지역들에 존재합니다. 특히 몰타 군도에서요. 이 오래 된 홈들이 연구원들을 계속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미스라 가르의 이상한 흔적 중 일부는 의도적으로 절벽에서 떨어지거나 육지에서 바다로 계속 떨어집니다. 누가 이 곡을 만들었는지 왜 만들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몰타의 해협처럼, 프리지아 빌리의 돌로 절단된 깊은 트랙을 둘러싼 의문들이 남아 있습니다. 콜티핀의 연구는 이례적인 유적지를 조사하면서 계속되고 있지만 기존의 학계가 그의 틀에 박히지 않은 이론을 받아들이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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